본문 바로가기
Life & Info Story

페어몬트 앰배서더 부페 스펙트럼 평일 점심 후기

by 카이로스7 2023. 1. 6.
반응형

[호텔 부페 3대장은?]

 

사람마다 취향과 평가가 다르지만, 대체로 호텔부페 3대장이라고 하면, 신라호텔 파크뷰,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조선호텔 아리아를 대체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최근 여의도에 있는 페어모늩앰배서더 호텔의 부페 스펙트럼이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어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페어몬트 엠배서더 호텔 로비 

 

[스펙트럼 영업시간 및 가격은?]

 

1. 스펙트럼 영업시간 

조식:주중/토요일: 6:30 AM - 10:00 AM
일요일/공휴일: 6:30 AM - 10:30 AM
중식:주중/토요일: 11:30 AM - 2:30 PM
일요일/공휴일: 12:00 PM - 3:00 PM
석식:5:30 PM - 9:30 PM
2023년 설 연휴 운영시간 안내:조식: 6:30 AM - 10:30 AM
중식: 12:00 PM - 3:00 PM
석식: 5:30 PM - 9:30 PM

 

2. 스펙트럼 가격 및 안내사항 

주중 (월요일-금요일):

-조식: 65,000원 *어린이: 32,500원
-중식: 125,000원 *어린이: 62,500원
-석식: 150,000원 *어린이: 75,000원 

 

주말 (토요일-일요일):

-조식: 65,000원 *어린이: 32,500원
-중식: 160,000원 *어린이: 80,000원
-석식: 160,000원 *어린이: 80,000원

 

가격(2023년 설 연휴: 1월 21일- 24일)

-조식: 65,000원 *어린이: 32,500원
-중식: 160,000원 *어린이: 80,000원
-석식: 160,000원 *어린이: 80,000원

728x90

안내 사항
• 주중 석식, 주말 중식과 석식에는 특별한 단품 메뉴가 제공됩니다.
• 뷔페는 커피 또는 차가 함께 제공됩니다.
•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어린이의 나이 기준은 만 5세에서 만 11세 사이 입니다.
• 토, 일 조식 뷔페는 객실 투숙 고객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전체 모습] 

 

스펙트럼 부페 전체 모습입니다. 

 

위와 같이 3가지 섹션으로 구분되어 음식을 제공하지만, 유명 호텔 부페에 비해서 음식 가지수가 적은 것은 사실입니다. 저는 편의상 해외요리, 육류, 해산물, 디저트로 분류하여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펙트럼 해외요리]

 

베이징덕

 

스펙트럼에서 제공하는 요리 중 맛이 있다는 평이 많은 북경오리, 이른바 베이징덕입니다. 요청하면 잘라서 주는데, 소스, 오이, 파 등과 함께 같이 피에 싸 먹으면 상당히 맛이 있는 편이었습니다. 

 

사시미 스시

 

부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스시와 사시미입니다. 초밥 종류로는 흰살생선, 연어, 새우, 장어, 소고기 등이 있었고, 회는 흰살생선, 연어 등이 있었는데, 상당히 신선했고, 퀄리티가 훌륭했습니다.  

 

 

스펙트럼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인 랍스터와 쌀국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랍스터는 상당히 짠 편이었고, 솔직히 영덕대게보다 맛이 별로였지만, 쌀국수는 상당히 맛이 있었고, 왠만한 쌀국수 집보다 더 퀄리티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쌀국수 국물에 첨가할 소스 등이 구비되어 있었는데, 조합을 잘하면 마라탕보다 더 감칠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펙트럼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징덕, 랍스터, 초밥으로 스타트를 했는데, 베이징덕과 초밥은 상당히 맛이 있었습니다. 

 

 

위음식은 얼핏 보면 잘 모를 수 있지만, 중국의 만두 같은 피에 돼지고기를 싸먹는 요리입니다. 생각보다는 아주 맛이 있지 않고, 1개만 먹어도 의외로 배부른 편이라, 평소 먹는 양이 많지 않으시면 스킵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크림새우입니다. 맛이 있는 편이었지만, 아주 특색이 있거나 감탄할 정도는 아니고, 누구나 알고 있는 바로 그맛입니다. 

 

카레,감바스

 

치킨카레와 감바스입니다. 치킨카레 옆에는 난이 있고, 감바스 옆에는 바게트가 있습니다. 치킨카레는 왠만한 카레음식점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고, 감바스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난합니다. 

[스펙트럼에서 제공되는 육류]

 

 

돼지고기 요리인데 다소 짠 편이라 밥 반찬으로는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LA 갈비와 야채입니다. 살짝 단 맛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상당한 퀄리티와 맛을 보여줍니다. 

 

돼지고기 항정상 구이와 양갈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펙트럼에서 제공되는 육류 요리 중에서 가장 맛이 있었던 편에 속했습니다. 특히 양갈비는 속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웠고 잡내도 나지 않아 냄새 때문에 양갈비를 선호하지 않았던 분들도 먹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펙트럼에서 야심차게 제공하는 토마호크와 감자튀김입니다. 상당히 두껍게 썰어주기 때문에 1개만 주문해서 먹어도 상당히 배부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토마호크 역시 상당한 퀄리티와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종 햄과 하몽입니다. 하몽 역시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스펙트럼에서 제공되는 해산물 요리]

 

골뱅이, 전복, 새우입니다. 해산물은 매우 신선하고 맛도 좋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전복 추천드립니다. 신선하고 매우 쫄깃하면서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가리비 구이입니다. 상당히 맛이 있는 편이었고, 왠만한 가리비 음식점보다 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도미 구이입니다. 도미의 품질도 좋고, 조리도 잘 되었으며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밥 반찬으로 훌륭한 것처럼 보입니다. 

 

 

연어 구이도 밥 반찬으로 훌륭했고, 도미와 연어의 콜라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스펙트럼 제공 디저트] 

페어몬트 엠배서더 호텔 부페 디저트도 상당히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카롱, 다쿠아즈, 딸기 무스 초콜릿도 맛이 매우 좋았고, 케이크 류도 왠만한 베이커리 뺨치는 수준이었습니다. 

 

 

각종 케이크류와 슈크림 슈도 있었는데, 배가 많이 부르시면 굳이 다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맛은 좋았지만, 예상되는 범주의 맛이었습니다. 

 

 

티라미스, 무스류, 각종 과일 등도 있었는데, 자유롭게 꺼내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티라미스 맛이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부페 장단점] 

 

1.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부페의 경우 음식 하나하나의 퀄리티는 훌륭했지만, 음식 종류와 가지수가 적었습니다. 음식의 맛은 솔직히 라세느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2.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펙트럼의 가장 큰 단점은 탄산음료와 주스 등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불만을 느낄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고,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사람이 좀 적어서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했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부페 스펙트럼 솔직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