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Story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추천

by 카이로스7 2022. 10. 6.
반응형

[합리적인 가격대의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추천] 

 

1. 몽블랑 

 

남성 명품지갑 중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는 몽블랑 브랜드가 있습니다. 

몽블랑은 본래 만년필 및 필기구로 전세계적인 인지도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독일 브랜드이지만, 그 이후 가방, 지갑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는 많은 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몽블랑 지갑은 다른 명품 브랜드 지갑에 비하여 금액이 합리적이고, 특히 인터넷이나 해외 구매대행 등을 통해 구매하면 20만원대 가격으로 충분히 구매가능하므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남자 명품 브랜드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몽블랑 브랜드의 상징인 육각별의 로고는 매우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뿐만 아니라, 정상 또는 목표에 이르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가 있어 사회 초년생인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 5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2. 페라가모 

 

남자 명품지갑 중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른 브랜드로는 페라가모 브랜드가 있습니다.  

페라가모는 본래 구두 또는 신발로 전세계적인 인지도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이지만, 그 이후 가방과 지갑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도 하였습니다. 

 

페라가모 로고인 간치니 로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하고, 구두, 가방, 지갑 등 모든 레더제품에 간치니 로고를 페라가모의 상징처럼 각인하고 있습니다. 

 

페라가모 지갑은 매장에서는 매우 고가에 판매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인지도와 인기가 아주 많지는 않고 인터넷이나 해외 구매대행 등을 통해 구입하면 10만원대에도 충분히 구매가능한 좀 비운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다만 지갑의 경우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페라가모 지갑 역시 매우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매 가능한 명품브랜드로서 추천할 만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몽블랑이 좀 더 선호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728x90

[고가의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추천] 

 

1. 남자명품 지갑 브랜드 인지도 및 순위 

 

남자라면 누구나 명품지갑 하나 정도는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고, 특히 좋은 지갑을 소유할 경우 많은 재물이 굴러들어온다는 속설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지갑의 경우 다른 명품 가방, 소품 등에 비하여 플렉스 할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생활인이라도 한 번 정도는 구매계획을 했을 것으로 보이고, 또 나름 고가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고가의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를 추천하기 전에 남자명품 지갑 브랜드 인지도 및 순위를 먼저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 그래프는 명품 판매 플랫폼인 '필웨이'에서 가져온 것인데, 붉은색 그래프가 가격을 포함한 인지도 및 인기순위를 나타내는 그래프입니다. 예상외로 구찌가 1위, 보테가 베네타가 2위, 루이비통이 3위이고, 의외로 몽블랑이 10위로 선방하고 있습니다. 

 

 

2. 루이비통 

 

비록 남자 명품지갑 인기 순위로는 3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고가의 명품 지갑을 구매할 계획이고, 단 1개만 선택한다면 저는 루이비통 지갑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루이비통의 경우 가방 전문 브랜드로 출발하여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TOP 명품 브랜드로 성장한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루이비통은 고유한 LV 및 꽃 무늬 로고를 각인하여 그 누구도 따라오기 힘든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고, 지갑 외관만 보더라도 루이비통 지갑이라는 사실을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고, 또 실제로도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루이비통 지갑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현대에 와서는 명품지갑 브랜드 퀄리티는 크게 차이나지 않고, 경험해 본 사람들은 알 수 있지만 국내에 인지도 있는 브랜드와 비교해도 퀄리티가 큰 차이가 없는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그럴 바에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명품 브랜드 지갑을 소유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고, 여러 개의 명품지갑이 아니라 1개의 명품지갑을 소장한다고 하면 더욱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다른 TOP 브랜드에 비하여 금액도 63만원으로 다소 저렴한 측면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경험해 본 적이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고 남들 앞에 보여지는 소품인 지갑은 가장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3. 구찌 

 

구찌는 과거에 주춤하거나 쇠락의 길로 갔던 적도 있었지만 그 이후 완전히 부활하였고, 현대에는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TOP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구찌 브랜드 남자 지갑 중 오피디아 GG 지갑은 현재 공식 리테일은 76만원으로 루이비통 지갑에 비하여 다소 비싼 편이고, 다른 모델 역시 금액대는 유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는 구찌 브랜드는 남자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20대 젊은 남성들에게는 대체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특히 여성들에게는 거의 호불호 없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입니다. 

 

 

4.  프라다 

 

프라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로 엄청난 인지도를 구축한 브랜드이기도 하고, 현재에도 가장 인기 있는 TOP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본래는 가방 브랜드로 널리 이름을 알렸고, 특히 낙하산 천인 리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프라다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기도 하였습니다.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의 브랜드를 예전에 3대장 브랜드라고 불렸던 시절도 있었고, 그 만큼 전통적으로 인지도 있는 명품 브랜드를 논할 때 항상 빠지지 않는 브랜드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프라다의 삼각로고는 프라다의 전매특허처럼 사용하였고, 그로 인해 누구나 프라다라는 브랜드라는 것을 쉽게 알아볼 수 있었고, 삼각로고에 매료된 프라다 매니아들도 많이 있습니다.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으로 만든 지갑은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많이 선택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공식 리테일은 현재 77만원으로 구찌 브랜드 지갑과 대동소이한 금액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난하고 정장을 많이 입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5.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는 약 2010년대 무렵부터 우리나라에 인지도를 구축하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많은 펜덤을 가진 명품 브랜드로서, 많은 남자들이 명품지갑을 고를 때 반드시 고려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보테가베네타는 마치 사선으로 가죽을 위빙하여 독특하고 유니크한 외관을 만들어 자신만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구축하였고, 그로 인해 브랜드 로고가 없더라도 누구나 보테가베네타라는 것을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공식 리테일은 현재 70만원으로 구찌나 프라다 브랜드에 비해 다소 낮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 탑으로 보유하기에는 2% 부족한 느낌이 있지만 이미 좋은 명품 브랜드 지갑을 소유하고 있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하이엔드 브랜드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명품 위의 명품, 바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흔히 에르메스, 샤넬 브랜드가 거론되지만,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라고 하는 것에 특별한 이견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위 하이엔드 브랜드인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 남자 지갑의 경우 모두 100만원을 훨씬 초과하는 초고가로서 생활인들은 쉽게 범접하기 어려운 넘사벽의 브랜드입니다. 

 

그 중 에르메스 브랜드가 탑 오브 탑 브랜드로서 지갑 하나에 무려 200만원이 넘는데, 재력이 많지 않다면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남성 명품지갑 브랜드 및 모델에 대해 추천하는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