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Story

[스카이데일리] 선관위 중국인 90명 체포 주일미군기지 압송

by 카이로스7 2025. 1. 16.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이 2024. 12. 3. 비상계엄을 선포하였고, 비상계엄 당시 국회보다는 선관위를 급습하는 것에 더 주력했던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에 선관위 서버를 가지고 나왔는지 여부에 대해 첨예한 논란이 일어났지만, 그 이후 새롭게 부각된 쟁점은 바로 선관위에 있던 선거연수원 내부의 직원 및 중국인 90명이 감금되었고 그 이후 행방이 묘연하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은 좌파 언론매체인 시사in에서 최초로 보도하여 쟁점이 부각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단독] 12·3, 선관위 연수원에서 실무자·민간인 90여 명 감금 정황

12·3 비상계엄 선포 당일 수원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연수원에 선관위 관계자와 민간인 등 약 90여명이 외부 출입이 통제된 채 감금된 정황이〈시사IN〉 취재결과 확인됐다. 당시 연수원에서는 1박

www.sisain.co.kr

 

위와 같은 시사in의 보도 이후 선관위 연수원에 감금된 90명이 사실은 중국인 해커부대로 체포되어 미국에 연계되었다는 소문이 인터넷에서 돌게 되었고, 이와 관련하여 스카이데일리가 보도한 적도 있었으나, 명확한 공식 보도는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스카이데일리] 선관위 90명 수사 받는 보도가 있네요.

윤석열 대통령의 2024. 12. 3.자 비상계엄 선포 이후 부정선거에 대하여 다시 핫한 이슈로 떠오르게 되었고, 부정선거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

news-info-factory.tistory.com

 

그런데 스카이데일리는 2025. 1. 16. 금일 선관위 연수원에 감금된 90명은 실제로는 99명으로서 당시 체포되어 주일미군 기지로 압송되어 수사를 받았다는 단독 보도를 하였습니다. 

728x90

 

스카이데일리는 2025. 1. 16. 미국 정보를 통해 2024. 12. 3. 계엄군은 미국과 공동작전을 통해 선거연수원을 급습하여 중국인 99명의 신병을 확보하였고, 평택항을 거쳐 오키나와의 주일미군기지로 압송하였다는 보도를 하였습니다. 

 

스카이데일리 보도에 의하면, 위 중국인 99명의 간첩은 심문과정에서 선거개입혐의를 자백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중국은 자국민 99명이 체포, 압송되었음에도 위와 같은 내용을 함구하고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데일리는 위 작전에 미 국방부 산하 국방정보국(DIA)이 관여한 것으로 보도하고 있고, CCP(중국공산당) 역시 이와 같은 사실을 확인한 이후 주한대사를 통해 중국인의 한국 정치 개입금지 공지를 한 것이라는 취지로도 보도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데일리의 위와 같은 보도내용이 사실이라면, 아마도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심판의 국면을 완전히 뒤집게 될 핵폭탄 이슈로 자리잡을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현재 스카이데일리는 접속폭주로 인해 제대로 접속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참고하시라고 기사 전문을 올려놓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