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Story

[스카이데일리] 이재명 대규모 전쟁 인간 개체 수 감소 언급

by 카이로스7 2025. 1. 9.
반응형

스카이데일리에서 2025. 1. 8. 그야말로 충격적인 보도를 단독으로 하였습니다. 

스카이데일리에 의하면, 2025. 1. 8. 오전 11:30분부터 서울 마포구의 한 북카페 전 층을 임대해 신화통신, 인민망 중국 관영지 인민일보 등 중국 특파원들을 비롯한 한국 주재 외신기자들과 비공개 모임을 갖고 "개미의 개체수가 늘어나는데 전쟁이 나면 목 잘린 개미, 허리잘린 개미가 있다"며 "살다보니까 인간도 거기에서 벗어나지 않는 대규모 전쟁을 통해 개체수를 줄인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스카이데일리 보도(중국의 신화통신, 인민망 등 중국 외신기자들과 극비 회동을 하는 모습)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위와 같은 발언은 기자단 질의에서 답변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면서 나온 것이라 평소 이재명 대표의 생각을 드러낸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재명 대표는 "누군가의 것을 뺏어야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황으로 점점 나아가다 갈등도 격화되고 신념도 강화되고 충돌 사태를 좀 더 지나가면 결국 대규모 전쟁 같은 게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은 되지만 그걸 향해서 계속 가는 것 같다"라고 말하여 엄청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스카이데일리는 "윤석열 대통령을 내란죄로 몰아가는 배후에 CCP(중국 공산당)가 있다는 여론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전 세계가 한국 정세에 지대한 관심을 갖는 가운데 중국 기자단이 포함된 이재명 대표의 극비회동은 대단히 부적절한 지적이 나오고 있다"라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스카이데일리 보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728x90
 

스카이데일리, [단독] 이재명 “대규모 전쟁으로 인간 개체 수 줄여”

스카이데일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미묘한 시기에 중국 기자들과 비밀 ...

www.skyedail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