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Story

전국노래자랑 새로운 MC 다비이모 김신영 발탁에 대하여

by 카이로스7 2022. 8. 30.
반응형

전국노래자랑의 영원한 MC 송해 선생님이 사망한 이후,  전국노래자랑에 새로운 MC로 김신영이 발탁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수 많은 사람들이 송해 선생님의 별세 이후 과연 누가 전국노래자랑의 후임을 맡게 될 것인가 매우 궁금해 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2022. 8. 29. 각종 언론보도를 통해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 후임 MC로 발탁된 사실이 보도되었고, 저는 그 소식을 듣고 "와 대박" 이라고 자신도 모르게 소리쳤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1985년 5월부터 고 송해 선생님이 MC를 맡은 이후 지금까지 MC가 단 한 번도 바뀌지 않은 최장수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송해 선생님을 대체할 MC가 없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에, 후임 MC도 송해 선생님과 비슷한 아우라를 풍기는 연예인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김신영은 1983년생으로 현재 나이 마흔으로서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하여 현재 데뷔 20년차를 맞고 있는 중견 연예인이고, 부케인 다비이모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개그우먼이자, 152cm의 작은 거인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영화감독 박찬욱은 김신영에 대해 "불세출의 천재"라고 평가하면서, 영화 "헤어질 결심"에 캐스팅하였고, 국민 MC인 유재석은 김신영에 대해 "세상과 맞짱 뜨며 살아온 후배"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김신영은 무언가 밝고 건강한 웃음이 나는 개그우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국 노래자랑에 아주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것 같은 아주 좋은 예감이 듭니다.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김상미 CP는 "김신영은 데뷔 20년차의 베테랑 희극인으로 TV, 라디오뿐 아니라 최근에는 영화계에서도 인정하는 천재 방송인이다"라며 "무엇보다 대중들과 함께 하는 무대 경험이 풍부해 새로운 전국노래자랑 MC로서 매우 적합하다"라고 밝히면서 김신영을 캐스팅하였습니다.  

 

앞으로 김신영 MC가 전국노래자랑에서 많은 활약을 하여 많은 사랑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