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Info Story

팀홀튼 메뉴 및 가격

by 카이로스7 2024. 6. 23.
반응형

캐나다에서 가성비 좋은 커피로 유명한 브랜드인 '팀홀튼'이 대한민국 강남에 상륙했습니다. 

 

저는 그 중 팀홀튼 선릉역점에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팀홀튼 선릉역점은 테헤란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쉬운 편이고, 주변이 오피스 건물들이 많아 평일에는 사람이 무척 많지만, 일요일에는 사람이 그렇게까지는 많지 않을 것 같아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내부에는 사람이 적당히 있었고, 웨이팅 없이 방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되어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했고, 매장도 매우 넓어서 다른 커피숍에 비해 좀 더 쾌적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팀홀튼은 커피 뿐만 아니라 도넛으로도 매우 유명한 브랜드라서 그런지, 판매되고 있는 도넛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팀홀튼 메뉴 및 가격] 

 

팀홀튼 역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방식을 채택하였고, 별도로 메뉴판을 제공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커피 메뉴 및 가격] 

커피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는 4,000원, 카페라데는 4,600원, 콜드브루 메이플 라떼는 5,900원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은 들지는 않았습니다. 

 

플랫화이트, 카페모카, 카라멜라떼, 스패니쉬라떼, 브라운슈가 라떼 등은 5,000원이 넘고, 디카페인 프렌치바닐라 라떼는 6,200원, 디카페인 메이플라떼는 6,500원으로 상당히 고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에만 상륙하면 가격대가 높아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요? 

728x90

[아이스캡 메뉴 및 가격] 

팀홀튼 아이스캡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로 오렌지 아이스캡은 6,500원, 샤인머스캣 아이스캡 6,100원, 초콜릿 아이스캡 6,400원, 스트로베리, 망고 아이스캡 6,100원으로 비교적 고가이고, 오리지널 아이스캡 5,100원, 자바칩 아이스캡 5,900원, 모카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 아이스캡 5,900원, 카라멜 아이스캡 5,6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팀홀튼 음료 메뉴 및 가격] 

 

팀홀튼에서 판매하는 음료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샤인머스켓 퀀처, 시트러스 레몬 퀀처, 패션푸르트 레몬퀀처, 자스민자몽티,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티, 그린티 라떼, 블랙티 라떼, 초콜릿 모두 5,400원이고, 모로 오렌지 쿼처 5,600원, 프렌치바닐라 5,900원입니다. 

그 외에도 분다버그 등도 판매하는데 당연히 리테일 가격보다 더 높습니다. 

 

[도넛 & 베이커리 메뉴 및 가격] 

 

팀홀튼에서 판매하는 도넛과 베이커리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허니글레이즈드 도넛은 2,000원, 메이플딥 도넛은 2,300원, 보스톤 크림 도넛은 2,700원 수준입니다. 

 

 

도넛 외에도 베이글, 조각 케잌도 판매하였는데, 조각 케잌은 6,000원이 넘는 비교적 고가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쿠키,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쿠키 1개에 2,700원 정도로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멜트 앤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약 7,000원 수준으로 역시 저렴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팀홀튼 추천 메뉴 및 가격]

팀홀튼에서 추천하는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카페라떼, 콜드브루 메이플 라떼, 초콜릿음료 및 히비스커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맛을 보니 커피는 그냥 괜찮은 편이었지만, 히비스커스, 초콜릿 음료는 그냥 그랬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굳이 찾아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나름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실망스러웠던 것 같았고, 커피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집에서 내려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커피원두 1개를 사가지고 돌아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