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Info Story

삼성동 맛집 일본가정식 호호식당

카이로스7 2024. 3. 21. 08:19
반응형

삼성동 코엑스에 일본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호호식당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코엑스 지하1층에 오픈했는데, 비교적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호호식당은 최근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익선동, 대학로 등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일본음식점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근처인 코엑스에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하였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저는 11시 전에 일찌감치 방문하였고, 그 결과 편하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호호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아주 깨끗하고, 단정한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습니다. 

728x90

 

호호식당 메뉴판입니다. 

보통 17000원 수준으로 가격이 높은 편인데도, 사람은 항상 미어터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스키야키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약 10~15분 정도 기다리자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아주 깔끔한 모습 그 자체였습니다. 

맛도 보는 그대로 였고, 상당히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생각보다 소문이 부풀려졌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격 빼면 왠만하면 다 좋아할 것 같네요. 

 

 

식사를 마치고 11시 30분 경에 나왔는데, 이미 웨이팅이 길게 있었습니다. 

식사하면서 보니 11시 15분경 부터 웨이팅이 시작되는 것처럼 보였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래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방문할 그런 음식점은 아닌 것 같고, 웨이팅이 없다면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